만성 요통을 관리하는 기술

2020. 6. 2. 18:23카테고리 없음


만성 요통을 관리하는 기술



요통은 흔하고, 이 고통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요통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요통을 치료하는 것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다음 글은 약을 먹거나 반죽을 1톤이나 쓰지 않고도 허리 통증을 제대로 치료하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정보로 채워져 있다.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반드시 알고 들어올리는 것이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이다.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얼마나 무거운지 항상 확인한 후 들어 보십시오.


상자 모양이나 상자 위의 이미지를 기준으로 상자의 내용을 가정해서는 안 된다.




자신과 거리가 먼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대개 게으름이나 조급함의 결과물이다.


허리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아이템 위로 이동하십시오.


물건을 들어올릴 때 가까이 있으면서 허리를 굽히지 말고 무릎을 굽혀라.




휴식 시간에 짧은 산책을 함으로써 책상에 앉아 있어야 하는 동안 등을 보호할 수 있다.


등 근육의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이것은 등이 느끼는 스트레스의 양을 제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궁극적으로 등이 아프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현재 경험하고 있는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누워서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 통증을 완화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수액, 특히 물을 많이 마시면서 나트륨을 줄이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근육 경련을 높일 수 있는 탈수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다.




요통이 가라앉지 않으면 의사에게 연락해서 제대로 된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당신의 일반의사는 진단을 내리고 공식적인 치료를 처방하기 전에 진단 작업을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살펴보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누울 때 몸이 무중력 상태로 가고 절룩거리는 것을 느껴라.


한 근육에 차례로 집중하여 천천히 구부린다.


이것은 여러분이 온몸을 편안하게 하고 더 기능적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요통을 해결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제는 지압사와 상담할 시간이다.


당신은 엑스레이를 찍을 수 있고, 당신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말할 것이다.


결국 약간의 조정만 있으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을 것이다.




시원하고 뜨거운 치료로 요통을 없애라.


얼음은 통증을 완화시키고 염증을 감소시킨다.


열을 사용하면 혈류가 증가하여 근육이 이완되고 치유 과정이 빨라진다.


따뜻한 목욕물, 난방용 패드, 전기 담요는 여러분이 그것들을 사용하는 동안 잠들지 않는 한, 모두 좋은 치유 열의 원천이다.




통증을 억제하기 위해 등 경련을 일으키는 방아쇠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 수면 부족, 과도한 카페인, 탈수증 모두 통증을 유발하는 척추 경련을 일으킬 수 있다.


등이 경련을 일으키면 통증이 가라앉을 수 있도록 등에 뜨거운 팩을 얹고 휴식을 취한다.




운전대나 조수석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이 자동차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다루는 큰 이유다.


바퀴와 페달을 밟지 않고 쉽게 닿을 수 있도록 좌석을 적절히 조절하십시오.




요통을 없애기 위해 근육을 스트레칭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근육이 아직 따뜻할 때 입니다.


운동에서 나오는 쿨다운 기간은 스트레칭에 있어 중요한 기간이다.




임신한 경우 엎드려 자는 것이 불편할 수 있고 누워서 더 큰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대신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면 체중이 고르게 분산될 것이다.




당신의 특별한 요통을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는 것은 사실 가장 좋은 생각 중 하나이다.


이동용이든 청소용이든, 들어올리기용이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당황하지 마십시오.


가장 나쁜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었던 일을 함으로써 더 큰 부상을 입는 것일 것이다.




요통은 매우 흔하다.


이제 이 글을 읽었으므로 의사와 상의할 필요 없이 요통 치료법을 알아야 하며 중독성 있는 진통제는 복용하지 말아야 한다.